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어느정도 규모있는 유흥가에는 호스트 클럽들이 있고 특히 도쿄의 가부키쵸는 호스트클럽의 격전지이다. 음지에서 쉬쉬하게 영업하는 한국의 호스트바와는 달리 화려한 간판과 전광판을 내걸고 양지에서 영업 하고 있다.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로그인 상태 유지'중인 개인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권한으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회원"이 재 가입한 경우

▲남보도(손님이 부르는 곳으로 남성 접대부들이 가는 것)의 활성화를 꼽고 있다. 

그렇지만 일반 회사원이나 가정주부, 여자 대학생 같은 일반 여성들도 많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시 별도의 통보없이 즉시 삭제 또는 제한 조치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할 경우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이즈바 라는 것도 있는데 이건 호스트바 보다 저렴하고 카운터석에 앉으면 반대쪽의 남성 종업원이랑 수다 떨면서 마시는 가게이다. 남성의 출입을 제지하는 한국과는 다르게 남자들도 손님으로 입장 가능하다.

주된 손님은 성노동 여성, 매우 부유한 여성 등이다.성노동 여성에게는 주대를 적게 받으나, 일반인 여성에게는 주대를 매우 쎄게 호빠 받는다. 속지 않으려면 화류 커뮤니티에서 호빠 정보를 알아서 가는 것이 좋다.

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호스트바란 일부 '돈 많은 사모님'들이 남편 출근시켜 놓고 젊은 남자들 만나러 가거나, 술집에서 근무하는 여성 접대부들이 거꾸로 고객이 돼 유흥을 즐기러 가는 곳으로 인식돼 있었다. 

호스트바는 남성 성노동자(호스트)들이 종사하는 곳을 부르는 말이다. 구분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